변수로 WaitForSecondsRealtime를 할당하여 사용하면 적용이 안 된다.
	private IEnumerator Co_TestText(Text _text)
	{
		WaitForSecondsRealtime _waitForSecondsRealtime = new WaitForSecondsRealtime(1);
		int _count = 0;
		_text.text = _count.ToString();
		while(true)
		{
			//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(1);
			yield return _waitForSecondsRealtime;
			_count++;
			_text.text = _count.ToString();
			yield return new WaitFroEndOfFrame();
		}
	}확인된 바로는 WaitForSecondsRealtime에 할당된 시간값이 0이 된 다음 다시 원래 할당된 값으로 바뀌는 처리 같은 게 없어서 0인 상태이기 때문에 한 번 대기한 다음에 지속적으로 동일한 시간만큼 대기하는 처리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.
Unity 2018.3 버전 이상에서는 waitTime 이라는 변수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여 시간값을 재할당하는 식으로 처리를 할 수 있게 바뀌었다.
참고
https://docs.unity3d.com/ScriptReference/WaitForSecondsRealtime-waitTime.html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cant-reuse-waitforsecondsrealtime.539533/
'Unity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UGUI Text Typing 스크립트 (Rich Text 중첩 지원) (0) | 2020.02.21 | 
|---|---|
| C# 람다(Lambda) : Button onClick을 반복문에서 동적 할당 시 지역 변수 참조 문제 (0) | 2019.10.10 | 
| UnityWebRequest: Delete Request DownloadHandler NULL (0) | 2019.08.07 | 
| Unity Android Build: AndroidManifest Multiple 시 OBB파일을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 (0) | 2019.06.27 | 
| UnityWebRequest: SetRequestHeader Cookie 문제 (0) | 2019.05.16 | 






